FAQ 찾아보기 예) 회원가입 방법
주민등록등본상의 실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개명등의 이유로 가입 당시와 실명이 변경이 되었다면 가입당시 아이디, 성명, 주민등록번호, 의사면허번호를 이메일에 기입하여 관리자에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확인 후 바로 실명 전환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대로 넣었는데 계속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이 안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먼저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에서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영어 대/소문자를 구별하고 있으며, 아이디는 반드시 소문자로만 입력하셔야 합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시 'Caps Lock'버튼이나 '한/영'키를 확인하신 후 다시 한 번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 가입한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자신의 아이디가 생각나지 않으실 경우에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각 항목을 입력하시면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

② 로그인이 안되는 또다른 이유는 브라우저 설정이 잘못 되었을 경우입니다. 다음과 같이 실행해 보십시요.
- 쿠키를 받아들이지 않는 것으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가 그렇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경우 익스플로러의 [도구-인터넷옵션]을 선택하시고 [고급]탭의 '기본값 복원'버튼을 클릭하신 후 브라우저를 종료한 뒤 다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넷스케이프를 사용하는 경우 [EDIT-Preference]를 선택하시고 왼쪽의 [Roaming Acess- Item Selection]을 선택하고 우측의 Cookies에 체크가 되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체크가 되지 않았다면 체크하신 후 OK버튼을 클릭합니다.

- 브라우저에 남아 있는 캐쉬파일로 인해 회원로그인 화면이 계속 올라올 수 있으니,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신다면 브라우저의 [도구]-[인터넷옵션]의 일반탭의 '임시 인터넷 파일'의 '파일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캐쉬파일이 삭제되었으면 옆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된 페이지의 새버전확인'에 '새페이지를 열때마다'로 설정하시고 확인하신 뒤 브라우저를 종료합니다. 다시 브라우저를 실행시킨 후 다시한번 접속시도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넷스케이프를 사용하신다면 컴퓨터의 [내컴퓨터]를 열어 'C:Program FilesNetscapeUsers회원님성함Cache'를 열어 Ctrl+A를 클릭하고 삭제합니다.
- 보안설정이 높게 설정되어 있어 로그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신다면 [제어판-인터넷옵션]을 선택하시고 [보안]탭의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수준'이 '보통'이나 '낮음'으로 설정되셨는 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높음'으로 설정되셨다면 '보통'이나 '낮음'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네트워크의 환경에 따라 로그인이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환경에 따라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방화벽이나 아이피를 공유하는 환경일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 하단에 있는 'IP주소체크'의 체크를 해제하고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④ 실제로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아서 로그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한 후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잃어버렸는데 어떻게 다시 찾을 수 있나요?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가 제공하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이 등록되어있다고 나타납니다.
분명히 본인의 주민등록번호인데 이미 등록된 것으로 나온다면 먼저 다음의 경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이미 가입한 사실을 잊고 다시 가입한 경우
이와 같은 경우에는 일단 가입여부를 먼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가입여부 확인 후 아이디를 알았다면 비밀번호는 비밀번호 확인을 통해 부여받으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인적사항(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을 관리자에게 메일로 보내주시면 등록된 내용과 대조하여 본인 여부 확인이 되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2) 다른 사람이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해서 가입한 경우
다른사람이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해서 가입한 경우에는 본인의 신분확인 후에 적절한 조치가 취해지게 됩니다.
이를위해 신분증을 복사하거나 스캔하셔서 팩스(02-335-2690), 혹은 관리자에게 파일을 첨부하여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분증사본을 보내주시는 경우에는 이름과 연락처, 연락가능 시간, 사유를 기재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내가 가입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가입여부확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 홈페이지 메인의 로그인창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이름과 의사면허번호를 입력하면 본인의 의사면허번호로 가입이 되었는지의 여부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목록

Gets the previous 10 pages. Go to previous page. [1] Go to next page. Gets the next  10 pages.

Top
VeriSign